qmarket.kr 마케팅전술,교감,엄마사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qmarket1 | qmarket.kr report

마케팅전술,교감,엄마사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qmarket1

본문 바로가기

qmarket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전술,교감,엄마사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3 10:53

본문




Download : 마케팅전략,교감,엄마사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6_
JEJU 8am
Situation Analysis

Core Target Analysis
Expected Effect
Epilogue
2) Company 삼다수 수출 품목 : china 시장 제품 카테고리
현재 북경을 제외하곤 2.0L 와 0.5L 수출.
But, china 내 생수시장에서 주목 받지 못하고 사라질 위기.
3C Analysis
_SLIDE_7_

JEJU 8am
Situation Analysis

Core Target Analysis
Expected Effect
Epilogue
3) Competitor Evian (에비앙) : china…(To be continued )

다.
마케팅전술,교감,엄마사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전략,교감,엄마사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전략,교감,엄마사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전략 교감 엄마사랑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마케팅전술,교감,엄마사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순서



마케팅전략,교감,엄마사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마케팅전략,교감,엄마사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마케팅전략,교감,엄마사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마케팅전략,교감,엄마사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마케팅전략,교감,엄마사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마케팅전략,교감,엄마사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마케팅전략,교감,엄마사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Download : 마케팅전략,교감,엄마사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4 )



_SLIDE_1_
엄마와 아이의 첫 교감

_SLIDE_2_
Contents
1. Situation Analysis
2. Core Target Analysis
3. Expected Effect
4. Epilogue
_SLIDE_3_

1
Situation Analysis
JEJU 8am ‘수’
_SLIDE_4_
JEJU 8am
Situation Analysis

Core Target Analysis
Expected Effect
Epilogue
3C Analysis
1) Customer - china 생수시장 현재상황 : 오염된 環境 탓에 불안해진 china인들은 생수(음용수)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생수시장의 규모는 지속적 성장
위 4개 기업이 시장 60% 이상 차지
But, 소비자 만족도는 기대 이하
_SLIDE_5_
JEJU 8am
Situation Analysis

Core Target Analysis
Expected Effect
Epilogue

브랜드 ` 품질 ` 용기 디자인
3C Analysis
1) Customer - 생수 구매 시 고려사항 : 생수 구매 시 소비자의 고려사항을 파악하여 출시할 신제품에 적극 반영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qmarke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qmarke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