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농심,中國시장,日本 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7 01:43
본문
Download : 신라면,농심,중국시장,일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신라면,농심,중국시장,일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신라면,농심,중국시장,일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신라면 농심 중국시장 일본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신라면,농심,중국시장,일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9 )
설명
신라면,농심,中國시장,日本 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신라면,농심,中國시장,日本 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_SLIDE_1_
농심 신라면의
한, 중, 일 커뮤니케이션 戰略
_SLIDE_2_
Contents
농심 및 신라면 紹介(소개)
環境(환경) 및 marketing 戰略 分析
커뮤니케이션 戰略 分析
- culture척도 分析
- 신라면 배 바둑대회
- 시식 행사
- BTL
- 홈페이지
- TV광고
커뮤니케이션 戰略 확대方案
_SLIDE_3_
농심 및 신라면 紹介(소개)
_SLIDE_4_
농심 紹介(소개)
HISTORY OF NONGSHIM
1965. 09 롯데공업㈜설립 롯데라면 개발
1986. 10 신라면 개발
1989. 06 국내 라면시장 점유율 60%
1996. 09 china 상해 공장 준공
1997. 03 세계라면협회(IRMA) 가입
1998. 09 china 청도 공장 준공
1999. 07 농심辛라면배 세계바둑최강전 창설
2000. 05 Japan 카토기치 사와 업무제휴
11 china 삼양 공장 준공
2005. 07 농심 LA 공장 준공
2008. 09 상해 금산 공장 준공
고객과 함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글로벌 식품기업
_SLIDE_5_
농심의 세계 진출 동향
80여개 국가에 라면 및 스낵 수출
china 내 상해, 청도, 심양 등 3개 공장과 북경, 광주 등 2개 사무소 운영
Japan지역 5개 주요 도시에 판매 거점 확보
_SLIDE_6_
신라면은 어떻게 태어났나
1986년 10월에 개발
품질의 차별화 (프리미엄 퀄리티로 승부)
- 얼큰하고 매운 국물, 매끄럽고 쫄깃한 면발, 독특한 향과 맛을 지닌 별첨 스프
- 라면에 대한 기존의 고정관념 탈피
차별화된 컨셉 창출
- 키워드 : 매운맛이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고 보편적으로 좋아하는 맛!
- 매운 라면 신라면, 얼큰하고 매운맛을 선호하는 한국인의 라면
_SLIDE_7_
신라면의 인기
…(To be continued )
신라면,농심,중국시장,일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