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가에 나타난 블랙홀 - 멀티플렉스 CGV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05:29
본문
Download : 극장가에 나타난 블랙홀 - 멀티플렉스 CGV.doc
영화 한편을 소비하는데 드는 비용 자체가 크지 않기 때문에, 다른 여가생활에 비해 소비자들이 쉽게 지불 가능한 여가의 하나라고 평가할 수 있다 이러한 추세는 경기 호황이나 침체와 큰 effect을 받지 않는 영화산업의 特性(특성)을 반영하는 것이다.극장가에 나타난 블랙홀 - 멀티플렉스 CGV에 대한 글로, 블랙홀 브랜드 구축 시스템과 블랙홀 증폭 단계를 설명(explanation)해 놓은 글입니다.
극장가에 나타난 블랙홀 - 멀티플렉스 CGV
블랙홀사례(instance)(멀티플렉스_CGV)
[블랙홀 시장의 발견]
[블랙홀 시장 가설 모델 구축]
[블랙홀 시장 가설 모델 검증]
[블랙홀 브랜드 구축 시스템]
[블랙홀 시장의 발견]
사회/culture X선
- 국민소득 증가로 인한 여가 활동비 지출 증가
또한 영화는 경제적 조건에 큰 effect을 받지 않는다.
- 주5일제 근무 도입으로 인한 근로시간 감소와 여가 활동에 대한 관심 증가
구 분 effect도 비 고
극장 고 가족관객 증가
비디오 저 DVD로의 대체가속
DVD 고 대여시장 활성화
음악 저 주5일 수업과 관련
공연/이벤트 고 금요일 공연, 장기공연 활성화
게임 중 PC방 수요증가
방송 중 위성/케이블 가입증가
<가구당 월평균(average) 교양오락비와 총 근로시간 變化(변화)>
경쟁군 X선
-열악한 시설에 대한 관람객들의 불만 고조
(협소한 좌석, 지저분한 시설…)
-일률적이고 단편적인 영화상영에 대한 불만 고조
(흥행위주의 블록버스터 영화만 상영)
-매표의 어려움
…(ski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극장가에 나타난 블랙홀 - 멀티플렉스 CGV에 대한 글로, 블랙홀 브랜드 구축 시스템과 블랙홀 증폭 단계를 설명해 놓은 글입니다.블랙홀사례(멀티플렉스_CGV) , 극장가에 나타난 블랙홀 - 멀티플렉스 CGV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극장가에 나타난 블랙홀 - 멀티플렉스 CGV.doc( 11 )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