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market.kr 핸드폰의 성공적 시장공략 > qmarket2 | qmarket.kr report

핸드폰의 성공적 시장공략 > qmarket2

본문 바로가기

qmarket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핸드폰의 성공적 시장공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9 20:30

본문




Download : 핸드폰의 성공적 시장공략.hwp




It`s Diffrent 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갖추며 디자인과 성능 면에서 두각을 보이며 급성장 하였지만 싸이언, 애니콜을 비롯한 경쟁사의 성장으로 위기를 맞게 되고 이내 2005년 팬택에 SK탤레텍을 넘기고 말았다. 4년 만에 SK텔레시스를 통해 휴대폰 단말기 제조업에 진출했다.핸드폰의 성공적 시장공략 , 핸드폰의 성공적 시장공략경영경제레포트 , 핸드폰 성공적 시장공략

핸드폰,성공적,시장공략,경영경제,레포트




핸드폰의 성공적 시장공략
핸드폰의 성공적 시장공략



레포트/경영경제

핸드폰의%20성공적%20시장공략_hwp_01.gif 핸드폰의%20성공적%20시장공략_hwp_02.gif 핸드폰의%20성공적%20시장공략_hwp_03.gif 핸드폰의%20성공적%20시장공략_hwp_04.gif 핸드폰의%20성공적%20시장공략_hwp_05.gif 핸드폰의%20성공적%20시장공략_hwp_06.gif




순서

Download : 핸드폰의 성공적 시장공략.hwp( 97 )





SK-W 핸드폰의 성공적 시장공략을 위한
marketing 조사 보고서

-SK-W700의 drawback(걸점) analysis(분석) 을 중심으로-







차 례


I. 서론 - SK-W의 시장 진출 결과

1. ‘W폰` 제조사 SK탤레시스의 탄생 배경
2. SK-W의 시장 진입 실패
3. 조사의 목적

II. 본론

1. 실패요인analysis(분석)
2. 사전연구(문헌조사 및 FGI)
3. 가설 수립
4. 연구조사계획(설문지법)
5. 가설검증

III. conclusion(결론)
1. 조사 conclusion(결론)
2. 한계점 및 의의
I. 서론 - SK-W의 시장 진출 결과

1. ‘W폰` 제조사 SK탤레시스의 탄생 배경

SK 텔레콤으로 유명한 SK는 자회사인 SK탤레텍과 日本(일본) 쿄세라와의 제휴를 통해 휴대폰 단말기를 제조한 경험이 있따 SK탤레텍은 SKY라는 프...

SK-W 핸드폰의 성공적 시장공략을 위한
marketing 조사 보고서

-SK-W700의 drawback(걸점) analysis(분석) 을 중심으로-



















차 례


I. 서론 - SK-W의 시장 진출 결과

1. ‘W폰` 제조사 SK탤레시스의 탄생 배경
2. SK-W의 시장 진입 실패
3. 조사의 목적

II. 본론

1. 실패요인analysis(분석)
2. 사전연구(문헌조사 및 FGI)
3. 가설 수립
4. 연구조사계획(설문지법)
5. 가설검증

III. conclusion(결론)
1. 조사 conclusion(결론)
2. 한계점 및 의의
I. 서론 - SK-W의 시장 진출 결과

1. ‘W폰` 제조사 SK탤레시스의 탄생 배경

1)SK 텔레콤으로 유명한 SK는 자회사인 SK탤레텍과 日本(일본) 쿄세라와의 제휴를 통해 휴대폰 단말기를 제조한 경험이 있따 SK탤레텍은 SKY라는 프리미엄 브랜드를 출시하여 2000년도 초반 많은 인기를 얻었다. SK텔레시스는 원래 SK텔레콤의 중계기와 Internet 전화기를 납품하는 업체였는데 전 SK텔레텍의 모회사인 SKC의 최신원 회장이 과거 SK탤레택에서 일하던 인력들을 영입하여 핸드폰 단말기 제조업에 다시 도전하기로 한 것이다.
‘W’는 과거 고가격 고성능의 ‘SKY’ 핸드폰을 생산하여 독특한 디자인과 差別화된 성능으로 인기를 모았던 옛 SK텔레텍의 구성원이 다시 모여 출시한 브랜드이다.
SK텔레시스는 출범 당시 LG, 삼성, 팬택 3사가 대부분을 점유하고 있는 국내 휴대폰 단말기 시장을 확보…(투비컨티뉴드 )
설명


다.
Total 6,16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qmarke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qmarke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