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market.kr 광고신뢰도,소비만족도,광고신뢰도의표본수,소비만족도의표본수 > qmarket3 | qmarket.kr report

광고신뢰도,소비만족도,광고신뢰도의표본수,소비만족도의표본수 > qmarket3

본문 바로가기

qmarket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광고신뢰도,소비만족도,광고신뢰도의표본수,소비만족도의표본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9 05:54

본문




Download : 광고신뢰도,소비만족도,광고신뢰도의표본수,소비만족도의표본수.pptx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광고신뢰도,소비만족도,광고신뢰도의표본수,소비만족도의표본수
_SLIDE_1_

일상생활 속에서의 광고와
대학생의 소비생활 간의 상관성 검토

_SLIDE_2_
주 요 가 설
“ 광고신뢰도가 높을 수록 소비만족도가 클 것이다 ”
표본수

N

결측치

최소값

최대값

평균(average)

표준편차
광고신뢰도

162

118

44

37.0

78.0

57.297

7.2963
소비만족도

162

117

45

15.0

35.0

24.966

3.8839
연령

162

161

1

18

26

21.47

2.165
기술통계량 …(투비컨티뉴드 )

광고신뢰도,소비만족도,광고신뢰도의표본수,소비만족도의표본수

순서

Download : 광고신뢰도,소비만족도,광고신뢰도의표본수,소비만족도의표본수.pptx( 84 )



광고신뢰도,소비만족도,광고신뢰도의표본수,소비만족도의표본수,경영경제,레포트
광고신뢰도,소비만족도,광고신뢰도의표본수,소비만족도의표본수_pptx_01.gif 광고신뢰도,소비만족도,광고신뢰도의표본수,소비만족도의표본수_pptx_02.gif 광고신뢰도,소비만족도,광고신뢰도의표본수,소비만족도의표본수_pptx_03.gif 광고신뢰도,소비만족도,광고신뢰도의표본수,소비만족도의표본수_pptx_04.gif 광고신뢰도,소비만족도,광고신뢰도의표본수,소비만족도의표본수_pptx_05.gif 광고신뢰도,소비만족도,광고신뢰도의표본수,소비만족도의표본수_pptx_06.gif

광고신뢰도,소비만족도,광고신뢰도의표본수,소비만족도의표본수 , 광고신뢰도,소비만족도,광고신뢰도의표본수,소비만족도의표본수경영경제레포트 , 광고신뢰도 소비만족도 광고신뢰도의표본수 소비만족도의표본수









다.
Total 6,04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qmarke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qmarke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