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market.kr MISSHA 미샤 브랜드analysis(분석) 및 미샤 남성고객확보위한 새로운 마케팅戰略 제안과 미샤 미래전망 analysis(분석) > qmarket5 | qmarket.kr report

MISSHA 미샤 브랜드analysis(분석) 및 미샤 남성고객확보위한 새로운 마케팅戰略 제안과 미샤 미래전망 analysis(분석) > qmarket5

본문 바로가기

qmarket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ISSHA 미샤 브랜드analysis(분석) 및 미샤 남성고객확보위한 새로운 마케팅戰略 제안과 미샤 미래전망 analysi…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8 18:17

본문




Download : MISSHA 미샤 브랜드분석및 미샤 남성고객확보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미샤 미래전망 분석.hwp






현재 저가화장품 중 브랜드 인지도 1위를 고수하고 있는 미샤는 기존의 저가정책을 포기하고 가격을 올리며 명품 화장품 브랜드와의 비교marketing 을 통해 또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아 또한 2009년 9월 3일, 미샤 화장품을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는 프리미엄 남성 화장품 브랜드 ‘미샤 옴므 어번소울(MISSHA Homme Urban-Soul)을 출시했다. 두 번째는 브랜드 책략, 세 번째는 소비자에 대한 통찰력이 중요하다고 답했다.

요즘 들어 marketing 에 대한 중요도가 더욱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현재 저가화장품 중 브랜드 인지도 1위를 고수하고 있는 미샤는 기존의 저가정책을 포기하고 가격을 올리며 명품 화장품 브랜드와의 비교marketing 을 통해 또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아 또한 2009년 9월 3일, 미샤 화장품을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는 프리미엄 남성 화장품 브랜드 ‘미샤 옴므 어번소울’(MISSHA Homme Urban-Soul)을 출시했다. 바로 여기에 관심을 가진 우리는 ‘미샤를 연구 대상으로 선정했...

MISSHA

marketing 기획 보고서
1. 보고서요약

‘미샤’는 1999년 이래 저가격 책략을 구사하며 화장품 시장의 신규 시장을 창출, 장기간의 경기 침체로 인한 양극화로 야기된 소비감소를 극복하고 업계에서의 입지를 날로 증가시켜 왔다.

결국 소비자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한 적합한 marketing 책략과 브랜드에 대한 확고한 정책이 뒷받침 되지 않고는 성공을 담보하기 어렵다는 가장 기본적인 結論(결론)에 도달하게 된다된다. 실제로 최근 3M이 전 세계 100개 기업을 대상으로 조사한 `오늘날 가장 중요한 marketing 역량이 무엇인가`에 대한 질문에 90% 이상이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여 세분화, 포지셔닝을 하는 것이라고 답했다. 바로 여기에 관심을 가진 우리는 ‘미샤’를 연구 대상으로 선정했고, 이미 포화상태라 해도 좋을만한 여성 저가 화장품 시장에서 남성 화장품 시장을 개척한다면 브랜드 이미지를 재고할 수 있지 않을까라는 기대 아래 연구를 처음 하였다.
이처럼 marketing 이라는 것은 기업이 실적을 올리고 유지,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해주는 가장 큰 원동력이기 때문에 ‘미샤’의 남성 화장품 시장의 marketing 책략을 제안하여 ‘미샤’의 기업적 展望(전망) 을 제시…(투비컨티뉴드 )


MISSHA%20미샤%20브랜드분석및%20미샤%20남성고객확보위한%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과%20미샤%20미래전망%20분석_hwp_01.gif MISSHA%20미샤%20브랜드분석및%20미샤%20남성고객확보위한%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과%20미샤%20미래전망%20분석_hwp_02.gif MISSHA%20미샤%20브랜드분석및%20미샤%20남성고객확보위한%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과%20미샤%20미래전망%20분석_hwp_03.gif MISSHA%20미샤%20브랜드분석및%20미샤%20남성고객확보위한%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과%20미샤%20미래전망%20분석_hwp_04.gif MISSHA%20미샤%20브랜드분석및%20미샤%20남성고객확보위한%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과%20미샤%20미래전망%20분석_hwp_05.gif MISSHA%20미샤%20브랜드분석및%20미샤%20남성고객확보위한%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과%20미샤%20미래전망%20분석_hwp_06.gif

Download : MISSHA 미샤 브랜드분석및 미샤 남성고객확보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미샤 미래전망 분석.hwp( 85 )


MISSHA 미샤 브랜드분석및 미샤 남성고객확보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미샤 미래전망 분석 , MISSHA 미샤 브랜드분석및 미샤 남성고객확보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미샤 미래전망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MISSHA 미샤 브랜드 미샤 남성고객확보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미샤 미래전망
레포트/경영경제



다.


MISSHA,미샤,브랜드,미샤,남성고객확보위한,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과,미샤,미래전망,경영경제,레포트

MISSHA 미샤 브랜드analysis(분석) 및 미샤 남성고객확보위한 새로운 마케팅戰略 제안과 미샤 미래전망 analysis(분석)
설명


순서





MISSHA 미샤 브랜드analysis(분석) 및 미샤 남성고객확보위한 새로운 마케팅戰略 제안과 미샤 미래전망 analysis(분석)

MISSHA

marketing 기획 보고서
1. 보고서요약

‘미샤는 1999년 이래 저가격 책략을 구사하며 화장품 시장의 신규 시장을 창출, 장기간의 경기 침체로 인한 양극화로 야기된 소비감소를 극복하고 업계에서의 입지를 날로 증가시켜 왔다.

그런데, ‘미샤’를 조사하며, 미샤가 여성 화장품 시장에 또 한 번의 혁명을 일으키려 부단히 노력하고 있는데 비해 2009년 출시한 남성 화장품에 관련되어는 marketing 등의 노력이 이상하리만치 적었다는 점을 발견하였다.

그런데, ‘미샤를 조사하며, 미샤가 여성 화장품 시장에 또 한 번의 혁명을 일으키려 부단히 노력하고 있는데 비해 2009년 출시한 남성 화장품에 관련되어는 marketing 등의 노력이 이상하리만치 적었다는 점을 발견하였다.
Total 6,22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qmarke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qmarke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