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market.kr [hot] 메릴의 내용요소 전시理論과 롸이거루스의 정교화理論 > qmarket6 | qmarket.kr report

[hot] 메릴의 내용요소 전시理論과 롸이거루스의 정교화理論 > qmarket6

본문 바로가기

qmarket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hot] 메릴의 내용요소 전시理論과 롸이거루스의 정교화理論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7 09:41

본문




Download : 메릴의 내용요소 전시이론과 롸이거루스.hwp





레포트 > 교육계열

메릴의 내용요소 전시이론, 롸이거루스의 정교화이론, CDT, 요약자, 종합자, 비유, 교수설계이론, 발견하기, 활용하기, 기억하기



메릴의 내용요소 전시이론과 롸이거루스-1282_01.jpg 메릴의 내용요소 전시이론과 롸이거루스-1282_02_.jpg 메릴의 내용요소 전시이론과 롸이거루스-1282_03_.jp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2. 롸이거루스의 정교화이론


설명

이 자료는 메릴의 내용요소 전시이론과 롸이거루스의 정교화이론에 대한 교수설계이론입니다.

Download : 메릴의 내용요소 전시이론과 롸이거루스.hwp( 78 )



순서







메릴의 내용요소 전시理論과 롸이거루스의 정교화理論

다. 좋은 자료되길 바랍니다. 좋은 자료되길 바랍니다.
이 자료는 메릴의 내용요소 전시理論과 롸이거루스의 정교화理論에 대한 교수설계理論입니다. 메릴은 학습의 결과를 행렬을 통해서 수행수준과 내용유형으로 분류하였다.

수행유형은 기억하기, 활용하기, 발견하기로 나뉜다. 기억하기는 정보를 재생하기 위한 행위이며, 활용하기는 학습한 concept(개념)을 실제적 상황에 적용하는 행위이다. 발견하기는 새로운 내용을 도출하거나 창안해나가는 창조적인 수행을 말한다.
1. 메릴의 내용요소 전시이론
1. 메릴의 내용요소 전시이론



메릴은 학습과 교수에 관한 지식을 통합하여 처방적 교수이론을 제시하였다. 메릴의 내용요소 전시이론은 미시적 교수설계이론으로 학습내용에 따라 학습활동이 어떻게 이루어져야 하는가를 모색하는데 구체적인 처방을 제시하는 이론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qmarke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qmarke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