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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0 03: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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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빙 붐이 일어날수록 탄산음료 시장이
죽어가고 기능성음료가 뜨고 있다

이투데이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TM=news&SM=0701&idxno=496487
_SLIDE_5_
定義(정의)
음료수 시장이 축소됨에 따라 브랜드 인지도 상승이 필요.
신개념(槪念) 웰빙 저칼로리 탄산음료로써 소비자들의 건강을 우선시하며
과즙탄산음료의 특유의 상큼한 느낌을 줄 수 있는 네임 필요.

목표(目標)
Re-naming을 통해 음료시장에서 1위로 도약하겠다.
_SLIDE_6_
시장 상황 分析
_SLIDE_7_
음료.제과업계 제로 marketing 으로 승부!
음료와 제과업계에서 “제로(0) marketing ”이 치열하게 펼쳐지고 있따
겉포장의 component이나 …(省略)
설명

다.
30일 롯데마트가 10년 전과 올해의 음료매출을 分析한 결과, 2000년에는 과즙음료와 탄산음료가 전체음료 매출 가운데 각각 35%, 27%를 차지하며 양강구도를 형성했지만, 올해에는 탄산음료의 매출 비중이 12.5%로 뚝 떨어졌습니다.

황도일 롯데마트 식품PB개발 MD(상품기획자)는 “웰빙 트렌드는 사회 전반적인 變化(변화)지만 음료 상품군에서는 특히 이러한 變化(변화)가 상품군별로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다”며 “향후에는 기능성 음료 시장을 중심으로 이러한 變化(변화)가 더욱 빨리 진행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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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RENAMING
_SLIDE_2_
프로젝트 배경 및 목표(目標)
시장 상황 分析
시장 分析
3C 分析
SWOT 分析
브랜드 네이밍 책략
Naming Spectrum
Name Positioning Map
Naming Direction
Concept
Keyword
네이밍 후보안
_SLIDE_3_
프로젝트 배경 및 목표(目標)
_SLIDE_4_

최근 10년간 냉장과즙음료와 두유 등 이른바 `웰빙`음료의 매출은 신장했지만, 탄산음료의 매출은 절반 수준으로 떨어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30일 롯데마트가 10년 전과 올해의 음료매출을 分析한 결과, 2000년에는 과즙음료와 탄산음료가 전체음료 매출 가운데 각각 35%, 27%를 차지하며 양강구도를 형성했지만, 올해에는 탄산음료의 매출 비중이 12.5%로 뚝 떨어졌습니다.

황도일 롯데마트 식품PB개발 MD(상품기획자)는 “웰빙 트렌드는...

_SLIDE_1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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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젝트 배경 및 목표(目標)
시장 상황 分析
시장 分析
3C 分析
SWOT 分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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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ming Spectrum
Name Positioning Map
Naming Direction
Concept
Keywor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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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3_
프로젝트 배경 및 목표(目標)
_SLIDE_4_

최근 10년간 냉장과즙음료와 두유 등 이른바 `웰빙`음료의 매출은 신장했지만, 탄산음료의 매출은 절반 수준으로 떨어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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