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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마케팅 ] on-line 게임 리니지의 Japan진출 성공 마케팅 전술 완전 分析(분석) 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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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2 06: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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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마케팅 ] 온라인게임 리니지의 일본진출 성공 마케팅 전략 완전 분석 레포트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온-라인 게임은 이제 명실공히 게임의 한 history(역사) 를 담당할 정도로 큰 성장을 보이고 있다 흔히들 게임 산업…(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다. 그 중에서도 IT강국이라 불리리우는 우리나라의 강점인 초고속 인터넷(Internet) 보급률덕분에 가장 덕을 본 산업은 온-라인 게임 산업일 것이다. 그동안 머드게임에서 그래픽이 지원되는 머그 게임으로 다시 3D 게임으로 온-라인 게임은 엄청난 발전을 이룩하며 한국을 대표하는 산업으로 성장했다. 온-라인 게임이 서비스되기 처음 한지 어느덧 10여년의 세월이 흘렀다. , [국제마케팅 ] 온라인게임 리니지의 일본진출 성공 마케팅 전략 완전 분석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국제마케팅 온라인게임 리니지 일본진출 성공 마케팅 전략 완전 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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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마케팅 ] on-line 게임 리니지의 Japan진출 성공 마케팅 전술 완전 分析(분석) 레포트



[국제marketing ] 온-라인게임 리니지의 日本(일본)진출 성공 marketing 戰略 완전 analysis 보고서

[목 차]

Ⅰ. 서론


Ⅱ. 본론

1. 게임 산업의 property(특성) 및 展望(전망)
가) 게임 산업의 property(특성)
① culture 산업이라는 property(특성)
② 고부가가치 벤처 산업이라는 property(특성)
③ 타 산업과의 연관이 많은 산업
나) 게임산업의 고객analysis

2. 기업intro
가) 엔씨소프트사란 어떤 기업인가?

3. 기업 analysis
가) nc소프트의 강점과 약점
① 강점
② 약점

4. 리니지의 日本(일본)시장 진출 구상
가)日本(일본)의 게임시장 現況
나) 리니지의 日本(일본) 시장으로의 진출現況
다) 日本(일본) 시장이 갖고 있는 결점
①콘솔게임의 강세
②한국에 비해 상대적으로 미약한 인터넷(Internet) 보급
③ culture적인 상이성
라) 日本(일본) 온-라인 게임 성장 가능성- 기존 비디오 게임 산업의 위협
① 경기 침체가 日本(일본)의 게임 시장에 미친 影響
② 새로운 아이디어의 부재
③日本(일본) 게임기 업체의 고민
라) 日本(일본) 시장 개척 plan
① 서비스형태의 變化(변화)
② 현지 업체와의 제휴를 통한 합작투자
③ 신규 고객을 잡기 위한 plan
④ 다양하고 흥미로운 게임스토리 개발과 패치 활동
마) marketing 戰略


Ⅲ. conclusion


■ 참고資料
















[국제marketing ] 온-라인게임 리니지의 日本(일본)진출

Ⅰ. 서론
현재 국내외를 막론하고 가장 큰 화제가 되고있는 신규 사업분야는 바로 culture 컨텐츠 산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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