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꼬꼬면의 마케팅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8 21:01
본문
Download : 팔도 꼬꼬면의 마케팅 분석.pptx
제10조(광고의 제한, 금지 등)
(2) 식품의약품 안전청장은 어린이 기호식품을 제조, 가공, 수입, 유통, 판매하는 자가 `방송법`제 2조 제 1호가목의 텔레비전 방송을 이용하여 고열량,저영양 식품을 광고하는 경우 광고 시간의 일부를 제한하거나 광고를 금지하게 할 수 있다
…(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다.팔도,꼬꼬면,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팔도 꼬꼬면의 마케팅 analysis
팔도 꼬꼬면의 마케팅 analysis
Download : 팔도 꼬꼬면의 마케팅 분석.pptx( 49 )
팔도 꼬꼬면의 마케팅 분석 , 팔도 꼬꼬면의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팔도 꼬꼬면 마케팅
_SLIDE_1_
황금알 낳는 경규네 씨암탉
_SLIDE_2_
제품선정이유
2xxx년 초 예능program ‘남자의 자격’
개그맨 이경규씨가 라면대회에 출전한 작품
2xxx년 8월 제품출시 후 반년 만에
판매량 1억 개 돌파
꼬꼬면 2탄 출시 및 해외시장수출
하얀 국물이라는 속성 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marketing
_SLIDE_3_
꼬꼬면이라는 브랜드
1. 브랜드 인지도
예능 program을 통해 만들어 가는 과정 공개 인지도
제품 출시 초기에 제품 품귀 현상 인지도
하얀 국물 = 꼬꼬면
`
_SLIDE_4_
꼬꼬면이라는 브랜드
2. 친근한 이미지
‘꼬꼬면’이라는 상품 이름 친근함
개그맨 이경규의 이미지가 더해짐 친근함
이경규와 딸 예림이의 꼬꼬면 CF 신뢰감
_SLIDE_5_
거시環境(환경)분석
1) 사회-문화적 요인
Well-Being
닭고기맛 국물 - 닭곰탕 유추
하얀 국물 - 무색소 이미지
바쁜 현대인 & 워킹맘
신속성 & 간편성
_SLIDE_6_
거시環境(환경)분석
2) 법률적 요인
어린이 식생활 안전관리 특별법
제2조(definition )
5. “고열량, 저영양 식품”이란 식품의약품 안전청장이 정한 기준보다 열량이 높고 영양가가 낮은 식품으로서 비만이나 영양불균형을 초래할 우려가 있는 어린이 기호식품을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