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market.kr 기린(Kirin)빵,기업분석,마케팅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qmarket2 | qmarket.kr report

기린(Kirin)빵,기업분석,마케팅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qmarket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qmarket2

기린(Kirin)빵,기업분석,마케팅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3 20:17

본문




Download : 기린(Kirin)빵,기업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6_
marketing 分析(분석)
marketing 전략(戰略)
기린紹介(소개)
결 론
(주) 기린의 history(역사)
1969.05 삼립식품 주식회사 창립
1981.10 주식회사 기린으로 사명 변경
1982.06 본젤라또 아이스크림 생산개시
1983.06 서울사업본부 신설 발족
1987.05 쌀과자, 아이스크림, 스낵 생산
1995.05 경영혁신운동 전개
2005.09 노사文化(culture) 우수기업 선정
2007.11 부산 정관공장 준공 및 기린 새 CI 선포
2008.05 한국능률협회 주관 2008 글로벌
스탠다드 경영대상 기술경영부문 대상 수상
2009.01 부산 정관공장 전공정 전 생산품목에
대한 HACCP 인증
2009.12 롯데제과 그룹사로 인수
_SLIDE_7_
marketing 分析(분석)- 시장 상황 및 SWOT 分析(분석)
_SLIDE_8_
marketing 分析(분석)
marketing 전략(戰略)
기린紹介(소개)
결 론
시장 점유율 [2009년 기준]
우리나라 양산빵 업계는 두 개의 메이저 회사인 (주)삼립식품과 (주)샤니가
80%이상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으며 기린은 두 개의 회사에 이어 3위를 차지
_SLIDE_9_
marketing 分析(분석)
marketing 전략(戰略)
기린紹介(소개)
결 론

Strength
거대 모기업 (롯데제…(skip)
다.

기린(Kirin)빵,기업분석,마케팅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기린(Kirin)빵,기업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기린(Kirin)빵,기업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기린(Kirin)빵,기업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기린(Kirin)빵,기업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기린(Kirin)빵,기업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기린(Kirin)빵,기업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Download : 기린(Kirin)빵,기업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65 )







기린,Kirin,빵,기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기린(Kirin)빵,기업분석,마케팅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기린(Kirin)빵,기업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기린(Kirin)빵,기업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기린 Kirin 빵 기업 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기린(Kirin)빵 촉진전략(戰略)
4
_SLIDE_2_
목 차
1. 기린(kirin)紹介(소개)
2. marketing 分析(분석)
3. marketing 전략(戰略)
1) 브랜드 확장 전략(戰略) 라인 확장
2) 태도alteration(변화) 를 통한 전략(戰略)
3) 공익연계 marketing
4. conclusion
_SLIDE_3_
기린(Kirin) 紹介(소개)- 무엇을 하는 회사인가
_SLIDE_4_
marketing 分析(분석)
marketing 전략(戰略)
기린紹介(소개)
결 론
(주) 기린은
= 쌀과자, 빵, 아이스크림 등을 만드는 제과회사
_SLIDE_5_
marketing 分析(분석)
marketing 전략(戰略)
기린紹介(소개)
결 론
(주)기린은
희망과 행복의 상징인 상상 속의 동물 기린처럼 항상 사람에게

희망과 행복을 전하는
기업이 되고자 합니다.
전체 6,16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qmarket.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