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산업의 현재상황과 展望(전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6 17:42본문
Download : PR산업의 현황과 전망.hwp
전문분야로 PR회사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 대표적인 업종으로는 정보통신, 중소기업, 영화 등을 꼽을 수 있으며 최근 여행과 미용 산업도 PR회사의 전문분야로 부상하고 있다 업종이 특수하거나 자체 홍보인력을 갖기 힘든 분야가 PR 회사들의 도움을 필요로 하고 있으며, 바로 그 틈새시장을 노린 PR회사들의 성장이 두드러지고 있다
한편, 전문 PR회사들의 등장에 맞서 기존 종합 PR회사들은 업종별로 전문 인력을 양성하거나 전문 PR회사들이 쉽게 수행하기 어려운 고부가가치 업무로 눈을 돌리면서, 사내 전문팀을 구성해 새로운 PR 노하우를 개발하며 전문 PR회사들의 도전에 대응하고 있다 단순한 대언론 홍보보다는 쟁점관리나 위기관리, PR업…(drop)
,경영경제,레포트
pr의현재상황과展望(전망)
순서






Download : PR산업의 현황과 전망.hwp( 54 )
pr의현황과전망 , PR산업의 현황과 전망경영경제레포트 ,
PR산업의 현재상황과 展望(전망)
설명
다. 80년대 후반 PR전문회사들은 퍼블리시티 대행과 언론매체 기사의 클리핑, 내용分析(분석) 및 요약 등 대언론 서비스가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면서, 일반적으로 클라이언트가 바라는 일이라면 뭐든지 하는 스타일이었다.
레포트/경영경제
1. PR의 새 흐름
2. PR에 대한 관심과 필요성(必要性) 대두
3. PR회사의 전culture 및 세분화 추세
4. PR산업의 문제가되는점
5. 나아갈 방향
IT업체 전문, 중소기업 전문과 같이 PR 시장의 전culture와 업무의 세분화가 두드러졌으며, IR과 같은 새로운 PR영역이 본격적으로 등장하기 처음 했다. 하지만 최근 자기회사만의 goal(목표) 고객을 설정, 집중 공략하는 PR회사들이 늘고 있다 PR 시장에서 틈새시장을 노려 ‘전culture’를 꾀하고 있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