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크라테스의 광고strategy 성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21:17본문
Download : 소크라테스의 광고전략 성실.pptx
그래서 송이가 고소를 했는데
성실이가 그것을 부인한다.순서






소크라테스의 광고strategy 성실
소크라테스,광고전략,성실,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소크라테스의 광고전략 성실.pptx( 88 )
설명
소크라테스의 광고strategy 성실
소크라테스의 광고전략 성실 , 소크라테스의 광고전략 성실경영경제레포트 , 소크라테스 광고전략 성실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소크라테스의 광고전략(strategy): 수사학과 예증법
_SLIDE_2_
논리학 -> 수사학
문학적 표현을 사용하는 ‘미사여구법(elocutio)’
“분노란 부드럽게 미끄러져 내리는 꿀보다
훨씬 달콤하고, 모락모락 솟아오르는 불길처럼
사나이 가슴속에서 이내 자랍니다.
하지만 증인이나 분명한 증거가 없다.
이처…(省略)
다.”
호메로스의 《일리아스》 中
_SLIDE_3_
감동시키기(animos impellere) :
초기의 수사학 (문학적 표현)
확증하기(fidem facere) :
현재의 수사학 (문학적 표현+논리적 표현)
_SLIDE_4_
설득은 논증이다
힘은 세지만 겁이 많은 송이와
힘은 없으나 겁도 없는
성실이가 함께 길을 가다가,
성실이가 송이의 버스카드을 빼앗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