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분화 기준 (4)behavioral 행동적 기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9 21:01본문
Download : 세분화 기준 (4)behavioral 행동적 기준.pptx
세분화,기준,behavioral,행동적,기준,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세분화 기준 (4)behavioral 행동적 기준
설명
Download : 세분화 기준 (4)behavioral 행동적 기준.pptx( 43 )
세분화 기준 (4)behavioral 행동적 기준 , 세분화 기준 (4)behavioral 행동적 기준경영경제레포트 , 세분화 기준 behavioral 행동적 기준
세분화 기준 (4)behavioral 행동적 기준
레포트/경영경제
behavioral%20%20%ED%96%89%EB%8F%99%EC%A0%81%20%EA%B8%B0%EC%A4%80_pptx_01.gif)
behavioral%20%20%ED%96%89%EB%8F%99%EC%A0%81%20%EA%B8%B0%EC%A4%80_pptx_02.gif)
behavioral%20%20%ED%96%89%EB%8F%99%EC%A0%81%20%EA%B8%B0%EC%A4%80_pptx_03.gif)
behavioral%20%20%ED%96%89%EB%8F%99%EC%A0%81%20%EA%B8%B0%EC%A4%80_pptx_04.gif)
behavioral%20%20%ED%96%89%EB%8F%99%EC%A0%81%20%EA%B8%B0%EC%A4%80_pptx_05.gif)
behavioral%20%20%ED%96%89%EB%8F%99%EC%A0%81%20%EA%B8%B0%EC%A4%80_pptx_06.gif)
_SLIDE_1_
세분화 기준 (4)behavioral 행동적 기준
어떤 제품이 얼만큼 사용되고 어떻게 사용되는가에 기반해서 세분화
-사용량
-사용상황
-브랜드 충성도
_SLIDE_2_
세분화 기준 (4)behavioral 행동적 기준
-usage rate 사용량
제품사용량에 따라 제품 이용자를 nonuser, light user, medium user, heavy user로 구분
Nonuser 브랜드와 제품을 알리고 고객으로 확보하기 위한 노력
Light user 브랜드와 제품을 인지하고 있는 상태/ advantage(장점) 을 부각하는 광고를 하는것이 efficacy적
Medium user
Heavy user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고객을 유지하기 위한 노력
_SLIDE_3_
세분화 기준 (4)behavioral 행동적 기준
-usage rate 사용량
시장에서 1위 또는 2위 브랜드가 동일 시장 내에서 점유율 경쟁을 하기 보다nonuser (비이용자)를 대상으로 marketing
_SLIDE_4_
세분화 기준 (4)behavioral 행동적 기준
-usage rate 사용량
영상
http://www.adic.co.kr/ads/list/showTvAd.doukey=250814
당시 lg유플러스가 4g에 대한 광고를
_SLIDE_5_
세분화 기준 (4)behavioral 행동적 기준
-usage rate 사용량
파레토의 법칙
경제학자 파레토가 나라의 80%부는 상위 20%가 차지하는것을 발견
marketing 에서는 전체 고객의 20%가 기업의 전체 매출 80%차지
_SLIDE_6_
세분화 기준 (4)behavioral 행동적 기준
-usage rate 사용량
파레토의 법칙
맥주의 80% : 18~28세의 남자
맥주의 경우 소비자의 20%가 매출의 80%를 차지
(콜라의 90% : 39% 가정
航空(항공) 권의 80% : 7%의 고객)
_SLIDE_7_
세분화 기준 (4)behavioral 행동적 기준
-us…(ski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