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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분화 기준 (4)behavioral 행동적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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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09 2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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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분화 기준 (4)behavioral 행동적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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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분화 기준 (4)behavioral 행동적 기준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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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분화 기준 (4)behavioral 행동적 기준
어떤 제품이 얼만큼 사용되고 어떻게 사용되는가에 기반해서 세분화

-사용량
-사용상황
-브랜드 충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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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분화 기준 (4)behavioral 행동적 기준
-usage rate 사용량

제품사용량에 따라 제품 이용자를 nonuser, light user, medium user, heavy user로 구분

Nonuser 브랜드와 제품을 알리고 고객으로 확보하기 위한 노력
Light user 브랜드와 제품을 인지하고 있는 상태/ advantage(장점) 을 부각하는 광고를 하는것이 efficacy적
Medium user
Heavy user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고객을 유지하기 위한 노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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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분화 기준 (4)behavioral 행동적 기준
-usage rate 사용량

시장에서 1위 또는 2위 브랜드가 동일 시장 내에서 점유율 경쟁을 하기 보다nonuser (비이용자)를 대상으로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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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분화 기준 (4)behavioral 행동적 기준
-usage rate 사용량

영상
http://www.adic.co.kr/ads/list/showTvAd.doukey=250814
당시 lg유플러스가 4g에 대한 광고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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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분화 기준 (4)behavioral 행동적 기준
-usage rate 사용량

파레토의 법칙

경제학자 파레토가 나라의 80%부는 상위 20%가 차지하는것을 발견
marketing 에서는 전체 고객의 20%가 기업의 전체 매출 80%차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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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분화 기준 (4)behavioral 행동적 기준
-usage rate 사용량

파레토의 법칙

맥주의 80% : 18~28세의 남자
맥주의 경우 소비자의 20%가 매출의 80%를 차지
(콜라의 90% : 39% 가정
航空(항공) 권의 80% : 7%의 고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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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분화 기준 (4)behavioral 행동적 기준
-us…(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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