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market.kr 소셜미디어 > qmarket7 | qmarket.kr report

소셜미디어 > qmarket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qmarket7

소셜미디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8 02:55

본문




Download : 소셜미디어.pptx





소셜미디어의 property(특성)과 기능별 유형
_SLIDE_3_
소셜미디어의 property(특성)과 기능별 유형
분류
기능
서비스
프로필 기반
특정 이용자나 분야의 제한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서비스
싸이월드, 페이스북, 마이페이스
비즈니스 기반
업무나 사업관계를 목적으로 하는 전문적인 비즈니스 중심의 서비스
링크나우, 링크드인, 비스스페이스
블로그 기반
개인미디어인 블로그를 중심으로 소셜네트워크 기능이 결합된 서비스
네이트통, 윈도우 라이브 스페이스
버티컬 기반
포토, 동영상, 리뷰 등이 특정분야의 버티컬 UCC 중심의 서비스
유트브, 딜리셔스, 아프리카
커뮤니케이션 기반
채팅, 메일, 비디오, 컨버러싱 등 이용자 간의 연결 커뮤니케이션 중심의 서비스
세이클럽, 네이트온, 이버디, 미보
마이크로 블로깅
짧은 단문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대형 소셜 서비스시장에 대한 틈새 서비스
트위터, 미투데이, 팀블러, 파운스
_SLIDE_4_
새로운 소통의 패러다임으로등장한 소셜미디어가 기존의 정치, 사회적 관계를 크게 변모시키고 있습니다. 소셜미디어의 대표적인 예로는 블로그, 소셜 네트워크, 인스턴트 메시지 보드, UCC 등이 있으며, 이를 통해 공유되는 대상은 텍스트, 이미지, 오디오, 비디오 등의 다양한 형태를 가진다
_SLIDE_2_
소셜 미디어의 도구는 누구나 접근이 용이하게 공개되어 있으며, 콘텐츠 생산에 전문적인 기술이 필요없고 수정기술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장점(長點)이 있습니다. 따라서 소셜 미디어는 정보 전달의 신속성과 공유 주체의 일상성과 개별성을 가지며, 정보의 개방성과 네트워크 구축이 용이하다는 점을 들 수 있습니다.








소셜미디어 , 소셜미디어경영경제레포트 , 소셜미디어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소셜미디어

Download : 소셜미디어.pptx( 86 )





소셜미디어

_SLIDE_1_
소셜미디어 [Social media]
다수의 견해 , 경험, 관점 등의 집단지능(Collective Knowledge)으로부터 정제되어 송출되는 매체.
소셜미디어(Social Media)는 그 자체가 일종의 유기체처럼 성장하기 때문에 소비와 생산의 일반적인 매커니즘이 동작하지 않는다. 소셜미…(생략(省略))
설명

소셜미디어,경영경제,레포트
소셜미디어_pptx_01.gif 소셜미디어_pptx_02.gif 소셜미디어_pptx_03.gif 소셜미디어_pptx_04.gif 소셜미디어_pptx_05.gif 소셜미디어_pptx_06.gif
다.
전체 6,16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qmarket.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